미드의중심 다운로드

미드 허드슨 디지털 다운로드 센터 (오버 드라이브)는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곳 어디서 나 전자 책과 오디오북을 제공 하기 위해 로컬 라이브러리와 함께 작동 합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미드 허드슨 디지털 다운로드 센터 (오버 드라이브) 도움말을 방문 하십시오. 선호 하는 방법: 사용자 개입 없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제목별로 검색할 때는 초기 기사를 생략 하거나 검색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허드슨: 역사 ` 또는 ` 허드슨: 역사 `에 대 한 제목 검색은 모두 항목을 검색 합니다. MSED는 오디오 신호에 존재 하는 스테레오 정보를 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플라즈마” 벡터 범위, 스테레오 상관 관계 및 균형 미터 기능을 제공 합니다. 예를 들어 “루이스 + 허드슨”에 대 한 키워드 검색은 당신이 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허드슨: 톰 루이스에 의해 역사. Internet Explorer를 사용 하는 경우 보안 경고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사이트에 걸쳐 암호화 및 비 암호화 콘텐츠의 혼합 때문 이다-특히 NextReads는 뉴스레터 서비스. 브라우저 경고에도 불구 하 고이 문제는 컴퓨터 또는 데이터에 위험을 초래 하지 않습니다. 이 경고를 비활성화 하려면 도구-> 인터넷 옵션-> 보안으로 이동 하 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 탭을 선택 하 고 탭 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인터넷 영역 아이콘을 클릭 하 고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을 클릭 합니다.

기타 섹션에서 혼합 컨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변경 하십시오. MSED는 전문 오디오 인코더-디코더 AAX, 두 개의 구성 요소로 들어오는 스테레오 신호를 인코딩 (분할) 할 수 있는 중간 측 처리를 위한 AudioUnit 및 VST 플러그인입니다: 중간 측 쌍,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스테레오 신호로 중간 측 신호 쌍을 디코딩.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실행 가능한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 합니다. 예 구문 검색: “대학 과학 부” 고급 검색을 사용 하면 복잡 한 검색을 만들고 결과의 표시를 더 세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MSED는 또한 시퀀스에서 두 개의 플러그인 인스턴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중간 및 측면 채널의 게인 및 패닝을 조정 하는 기능과 함께 “인라인” 모드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MSED는 180도에 의해 중간 및 측면 채널의 위상을 플립 하 고, 스테레오 채널을 교환 하 고, 중간 또는 측면 채널을 추출 하는 데 사용 될 수 있다. 일부 제한을 사용 하 여 이미 체크 아웃 했거나 현재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의 결과만 받을 수 있는 항목을 필터링 합니다. 이러한 제한을 현재 검색에 적용 하려면 해당 상자를 선택 하 고 검색 수정 옵션 상자에서 검색을 클릭 합니다.

“내 목록”을 사용 하 여 나중에 사용 하기 위해 다시 방문 하려는 항목의 목록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의 내용은 제거할 때까지 저장 됩니다. ` 내 목록 `에서 콘텐츠를 정리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저장 된 타이틀을 그룹화 하는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내 목록 `에 저장 된 제목은 내 계정으로 loging 하 고 ` 내 목록 ` 링크를 사용 하 여 보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사용 하 여 온라인으로 벌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해당 항목이 운송 중에 배치 되거나 픽업을 위해 이미 도착 한 후에 귀하의 요청에 대 한 픽업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언제 든 지 귀하의 요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검색을 사용 하면 특정 항목에 할당 된 제목 제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허드슨 강 (N.Y. 및 N.J.)을 검색 하는 경우 -역사 “,이 주제 제목이 할당 된 다른 항목 외에이 항목을 찾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