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다운로드

중요 Visual Micro의 이전 추가 기능 버전에서 업그레이드 하는 사용자의 경우 (vs2012 및 2013에만 해당): 예, 시각적 조명 2017 시각적 2016와 나란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Visual 2012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주얼 조명 2017은 비주얼 2016 파일을 열고 visual 2016 시각적 조명 2017 파일을 열 것입니다. 배경 이미지/pdf는 2012에서 볼 수 없습니다. Visual Studio 2013 및 2015 커뮤니티 버전은 중간 규모와 대규모 비즈니스 모두에 무료입니다. Atmel 스튜디오는 모두 무료입니다. Nsight Visual Studio 에디션의 최신 버전을 확인 하려면 Nsight™ Visual Studio 에디션 다운로드를 방문 하세요. 뉴스 12 월 2019: 비주얼 스튜디오 2019 RC에 대 한 비주얼 마이크로 1903.12 R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한 번의 클릭으로 Visual Studio에서 직접 Azure에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하 고 원하는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프로그램에 대 한 모든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ReadMe 파일을 확인 하십시오. Azure 계정에 대 한 필요 없이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 형식 및 로컬 Azure 에뮬레이터에 대 한 템플릿을 사용 하 여 신속 하 게 시작 하 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sual Studio를 종료 하지 않고도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및 Azure Storage 계정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종속성을 프로 비전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 연결 되는 Visual Studio의 원격 디버거를 사용 하 여 문제를 신속 하 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Windows XP net 3.5 사용자: Windows, Linux 및 Mac의 Visual Studio 팀 서비스에 대 한 각 갤러리 오픈 소스 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6.2 및 Vs2010에 대 한 Visual Micro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 또는 스크립트에서 끌어오기 요청, 빌드, 작업 항목 등을 직접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수동 다운로드 및 설치 단계에 대 한이 링크를 체크 아웃-윈도우, 리눅스, 맥. Visual Studio에서는 필요한 중단점 및 메서드를 사용 하 여 버그를 검사 하려는 순간에 코드 실행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를 너무 많이 수행 했거나 예기치 않은 변경 사항이 발생 한 경우에는 특정 코드 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으므로 세션을 다시 시작 하거나 상태를 다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8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Windows에서 설치 관리자가 실행 되지 못하도록 하는 경고를 SmartScreen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Visual Micro가 Windows 8 용으로 특별히 인증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 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추가 정보를 클릭 합니다.-다음 화면에서 실행을 클릭 합니다. Visual Studio 2019의 에이전트는 부하, 기능 및 자동화 된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빌드 도구를 사용 하면 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Visual Studio 프로젝트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되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ASP.NET, c + + 데스크톱, ClickOnce, 컨테이너 및 Office 및 SharePoint, 파이썬, 타이프 스크립트, 단위 테스트, UWP 및 Xamarin Visual studio 2019 용 원격 도구를 사용 하면 Visual Studio가 설치 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앱 배포, 원격 디버깅, 원격 테스트, 성능 프로 파일링 및 단위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용 visual Studio를 설치 하려면 활성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 IntelliTrace 독립 실행형 수집기를 사용 하면 Visual Studio를 설치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배포 하지 않고도 프로덕션 서버에서 앱에 대 한 진단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는 Visual Studio 2012 및 2013에만 적용 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사용 하 여 이전 버전의 Visual Micro를 제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