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크롬 다운로드

구글 크롬의 이전 버전을 사용 하 고 보안 문제에 취약 되 고 주장 하는 사용자에 대 한, 다음 섹션에서 귀하의 플랫폼에 대 한 다운로드 하는 구글 크롬의 올바른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우리는 크롬 48 이후 크롬의 이전 버전을 보관 하기 시작 했다. 크롬은 크롬 45에서 자바, 실버 라이트 및 기타 NPAPI 플러그인에 대 한 지원을 떨어 뜨 렸 습니다. 당신은 자바, silverlight 또는 다른 NPAPI 플러그인을 지 원하는 크롬의 이전 버전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크롬을 기반으로하는 Slimjet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해야 하 고 자바, silverlight 및 기타 NPAPI 플러그인의 지원을 유지 합니다. 크롬은 자원 돼지입니다. 오페라는 엔진과 같은 크롬 에서도 실행 됩니다. 파이어 폭스는 최고의 옵션입니다. Png 이미지 사용을 중지 @MUO. 이것이 내가이 웹 사이트에 오지 않는 주된 이유입니다. 나중에이 프로그램을 제거 하려는 경우, 가장 일반적인 옵션은 제어판을 탐색 하 고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Chrome 추가 기능을 찾을 때까지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 하면 시스템 내에서 제거 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 됩니다.? Chrome은 모든 운영 체제 및 모든 기기에서 작동 합니다. 노트북과 휴대 전화 사이를 전환 하 고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 하 고 더 많은 일을 계속 하십시오. 오페라 팀의 최신 업데이트는 8 월 2016에 왔다. 이는 Opera 36이 Windows XP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의 최종 버전 임을 확인 합니다 (현재 버전은 58입니다). 오페라는 이제 크롬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오페라 36 크롬 49을 준수 합니다. 크롬 XP의 더 큰 기능 중 하나는 어도비 플래시 내장 PDF 리더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 더 이상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 고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설치 해야, 응용 프로그램은 브라우저를 열 때마다 필요한 변경.

크롬은 미니 멀 한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의 선두 주자로, 지금 IE와 파이어 폭스는 몇 가지 사용자 친화적 인 메뉴에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페어링, 소송 따라. 어쨌든, 결론은: 덜 기술 친구와 가족이 더 나은 브라우저로 이동 하는 데 도움이, 즉. 크롬 이나 파이어 폭스. 이 모든 년과 구글 크롬 광고 TV에와 언론에도 사용자의 1/4은 여전히 문제가 MSIE에 대 한 발생을 겪고 있다. 우리는 MS가 그것에 포기 하거나 다른 문제를 훨씬 더 심각 하 게 시작 하는 사용자의 이러한 낮은 비율로 MSIE를 운전해 야 합니다. 외부 서버에서 다른 Chrome XP 다운로드 (가용성이 보장 되지 않음) V58 이전 버전의 Chrome은 7zip 자동 압축 풀기 실행 파일로 포장 됩니다. 실행 파일을 실행 하 고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폴더 아래에서 압축을 풉니다. 그런 다음 추출 폴더에서 크롬 .exe와 함께 구글 크롬을 시작 합니다.

V59 후, 아카이브된 chrome 이전 버전 파일은 공식 Chrome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Chrome의 현재 버전을 먼저 제거한 다음 다운로드 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어떤 대화 형 UI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승리 8.1 (그리고 나는 8.0는 동일 하다 고 가정) 컴퓨터 소유자는 사용자가 “계정”을 설정 하 고 “사용자”가 삭제할 수 없는 “스토어” 앱을 포함 하는 것을 요구 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나는 하지 않으며 Microsoft에서 직접 물건을 구입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계정에 대 한 필요 제로 또는 자신의 “상점” 응용 프로그램에서 물건을 구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