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워크스테이션 다운로드

Vm 웨어 워크 스테이션은 진정한 엔지니어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그것의 네트워킹 기능을 볼 때 엔지니어에 의해 생성.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통해 가상 머신을 공유 하 고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이는 이동 중에도 유용 합니다. 워크스테이션 6의 Teams 기능을 사용 하 여 네트워크로 연결 된 가상 머신을 관리 하 여 단일 하드웨어에서 다중 계층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팀을 사용 하면 클라이언트,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 가상 머신을 포함 하는 가상 네트워크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데스크톱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을 사용 하면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에서 여러 가상 컴퓨터를 간단 하 게 만들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물리적 PC를 VMware 가상 시스템으로 변환 하거나 새 가상 시스템을 처음부터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각 가상 머신은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연결 및 주변 포트를 포함 한 완전 한 PC를 나타냅니다. 가상 머신에서 운영 체제를 실행 해야 하는 경우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최상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능 포장 및 운영 시스템의 톤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VMware는 Windows 8 및 USB 3.0을 포함 하 여 최신 운영 체제 및 하드웨어를 지원 하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 하는 데 전념 하 고 있습니다. VMware 버전을 결정 하 고 다운로드 한 경우 설정을 실행 합니다. VM 내에 있는 경우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화면 맨 위에 영구 도구 모음을 배치 하 여 전체 화면, Unity 및 비디오 캡처와 같은 기능에 액세스 합니다. 스냅샷을 생성 하 고 가상 머신을 복원 하는 데 사용 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가상 머신은 빠르게 반응 합니다. Vm 내에서 점프 하는 것이 훨씬 빠릅니다. 또한 향상 된 3D 그래픽 지원 그래서 당신은 심지어 가상 일부 저전력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에서 Crysis를 실행할 것으로 예상 하지 마십시오. VMware 워크스테이션을 사용 하면 게스트 시스템에 위임할 충분 한 리소스가 있는 한 단일 PC에서 많은 가상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구성의 과정은 평 신도 따라 하기 쉽습니다; 내장 된 마법사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몇 분만에 여러 VM을 실행 하 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 VM을 만드는 것은 케이크 조각입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은 설치 중인 운영 체제를 감지 하 고 제품 키와 같은 항목에 대 한 관련 질문을 묻습니다.

또한 네이티브 데스크톱 환경에서 VM 작업을 수행 하는 데 필요한 드라이버 및 도구를 설치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Vm 웨어 워크 스테이션은 기존 시스템 내에서 전체 가상 운영 체제 컴퓨터를 실행할 수 있는 훌륭한 가상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거기, 당신은 심지어 맥 Os를 원하는 다른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지만 더 복잡 한 방법과 더 많은 OS에 대 한. 이 모든 것은 하드웨어 및 저장소를 사용 하는 것을 제외 하 고 컴퓨터에 아무 작업도 하지 않는 샌드박스 안전 하 고 안전한 환경에서 이루어집니다.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경우, Vm 웨어 워크 스테이션은 거기 밖으로 최고의 가상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능 포장 하 고 다른 운영 체제와 사용자의 바람을 관리 할 것입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의 Unity 모드는 가상 시스템의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운영 체제의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하려는 경우에 유용 합니다. 가상화가 적용 된 응용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컴퓨터에서 동일한 앱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명확 하 게 표시 됩니다.

Unity는 두 운영 체제를 원활 하 게 혼합 하 여 유연한 데스크톱 경험을 제공 합니다. Vm 웨어 워크 스테이션 플레이어의이 릴리스는 모든 Vm 웨어 워크 스테이션 15 플레이어 사용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입니다. 프로세스를 통해 사용자 환경 설정에서 업데이트 및 VMware 고객 환경은 기본적으로 확인 되며 원할 경우이를 좋아할 것입니다. VMware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의 진정한 성능과 유연성을 확인해 보십시오. 단일 PC에서 여러 운영 체제를 동시에 실행 하 여 하드웨어 비용을 50% 이상 절감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