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sp 동영상 다운로드

2 단계: URL 상자에 콘텐츠의 RTSP URL을 복사 하 여 붙여넣습니다. 윈도우/맥 Os에서 IP 카메라의 RTSP/RTP 비디오 스트림을 재생 하려면, 당신은 RTSP URL 형식을 준수 하 고 IP 카메라 서버의 IP 주소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RTSP 샘플 URL은-rtsp://server.example.org:8080/test.sdp RSTP 비디오 스트림 주소를 입력 하 고 (위의 비디오 스트림 설정 참조) 재생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 하 고 변환을 클릭 합니다. 이 경우 우리는 전혀 플래시를 사용 하지 않으며, 비디오 스트림은 제 3 자 플러그인을 사용 하지 않고, 브라우저 자체의 수단을 사용 하 여 재생 된다. 이 방법은 크롬과 파이어 폭스 안 드 로이드 브라우저에서 모두 작동, 플래시를 사용할 수 없는 곳. WebRTC는 0.5 초 미만으로 가장 낮은 레이턴시를 초래 합니다. 비디오 스트림 연결이 설정 되 면, 당신은 그것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RTMP 프로토콜을 지원 하지 않지만 누가 누구를 추측 합니까? 그것은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 하지 않는 경우에도 충분히 잘 작동 오래 된 충실 한 플래시 플레이어, 그래서 비디오 스트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WebRTC를 통해 서버에서 스트림을 검색 합니다.

여기서 서버의 목표는 RTSP를 WebRTC로 변환 하 고 그 결과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공급 하는 것입니다. 낮은 대기 시간을 가진 RTSP IP 카메라에서 브라우저 기반 WebRTC 스트림 녹화 된 비디오는 자동으로 C:UsersVideos.에 저장 됩니다. 폴더 주소로 이동 하거나 라이브러리 폴더를 연 다음 비디오를 열면 비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MS는 UDP 또는 TCP를 통해 전송 될 수 있는 마이크로 소프트 미디어 서버에 대 한 짧은. 그것으로, 멀티미디어 데이터는 전체 그물을 통해 유창 하 게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또는 사전 녹음 된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와 같은 Windows Media를 하드 드라이브에 다운로드 하지 않고 컴퓨터에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 되는 프로토콜입니다. 그냥 안 드 로이드 형제 처럼, iOS 응용 프로그램은 WebRTC를 통해 서버에서 비디오 스트림을 가져옵니다. 무료 다운로드 5KPlayer-윈도우 10 또는 맥에 대 한 RTSP 플레이어.

이 RTSP 플레이어는 윈도우 10과 맥 OS 하이 시에라 모두와 호환 됩니다. 자유롭게 F4V/FLV 파일 및 기타 MKV MP4 MP3 AAC 파일을 재생 하는 플래시 비디오 플레이어로이 최고의 F4V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는 RTSP를 지원 하지 않으므로 중간 서버를 사용 하는 브라우저에 대해 비디오 스트림이 변환 됩니다. 2 단계: “ip_address를 실제 IP 주소로 바꾸고 전체 RTSP URL을 5KPlayer” 라이브 “URL 상자에 붙여 넣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