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hoot mania 다운로드

K 촬영 매니아는 윈도우에 대 한 음악 게임 이다. 따라서이 운영 체제가 게임을 플레이 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이 덮여 있어 그것은 게임을 얻을 수 있는 시간 이다. 사운드 Voltex (SDVX)는 아케이드에서 2012에 출시 하 고 몇 개의 후유증을가지고 있다. 불행 하 게도, 뿐만 아니라이 모든 게임은 일본에서 출시, 하지만 그들은 또한 아케이드에 있어. 따라서 플레이 SDVX를 찾는 방법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사랑 스러운 팬 들 덕분에, PC에 대 한 에뮬레이터는 K-촬영 매니아 라는 존재. K-촬영 매니아, 당신은 그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아마 당신이 들어 본 적이 없는 그렇게 인기가 있지만 흥미 진 진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멀티 플레이를 플레이할 때,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실패 한 플레이어는 대신 저장 되며, 플레이 세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참고: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K 슈팅 매니아의 현재 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K 촬영 매니아는 실제 하드 코어 아케이드 게임 이다 소리 Voltex (SDVX)의 시뮬레이터 이기 때문에, 설명서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하이 파이브). 현재,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는 K-촬영 매니아 v 1.66 년 8 월 15 일에 발표 된 2018, 그리고 K-촬영 매니아 v 1.66 b는 10 월 22, 2018에 발표 되었다. 이 기사는 정말 시작에 불과합니다. 정말 당신이 게임을 마스터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언을 얻을, 당신은 우리의 K-촬영 매니아 가이드를 사용 해야 합니다. 간단 하 게 넣어: K 촬영 매니아 사운드 Voltex 라는 리듬 게임 시뮬레이터 프로그램입니다. 이 게임은 2013에 출시 되었다. 또한, 재미 있는 것은 SDVX는 백 스토리를가지고 있으며 K-촬영 매니아 하지 않습니다. 리듬 게임에 관심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임에서 특정 캐릭터를 직접 제어 하지 않기 때문에 백 스토리 별로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K 촬영 매니아 쉽게 거기 밖으로 가장 힘든 리듬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있는 기본 속도 시스템입니다. 초기 값은 0%입니다. 블래스터 에너지가 가득 차면 블래스터 단계와 외부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취해야 할 5 단계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게임 플레이 효과와 그래픽이 있으므로 개발자가 새로운 것을 출시 할 때마다 항상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나는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마다 나는 파일을 열 때 항상 오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방법이 나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튜토리얼이 있다면 궁금 해 서 요. 블래스터 에너지의 전체 게이지는 재생 또는 액세스 외부에 대 한 각 블라스터 단계에 사용 됩니다. . 시작 하려면 kshootmania.com/en/download.html로 가세요. 각 장벽 트랙에는 대상 수명이 포함 되어 있으며이는 성능에 따라 손상 됩니다. 성능이 높을수록 손상이 더 높아집니다. 우리의 가이드는 당신이 게임의 최고의 선수 사이에 자신을 배치 하는 데 필요한 설정, 단계, 보너스, 전술을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속도 시스템은 블래스터 속도 시스템에 잠겨 있습니다. 과도 한 속도와 마찬가지로 속도 에너지가 0%로 떨어지지 않고 스테이지를 완료 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컴퓨터 기반 이므로 화면에 데모가 없습니다. 당신은, 실질적으로, 당신이가 서 밧줄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효과에는 다음에 재생 해야 하는 단계 인 장벽 트랙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연속 4 개의 BT 버튼, 아래에 두 개의 FX 버튼과 왼쪽과 오른쪽에 두 개의 노브. 또한 ` 시작 ` 버튼과 ` 뒤로 ` 버튼이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 하는이 다른 게임 가이드 및 개요를 확인 하십시오: 나는 여기에 Werfault 라는 팝업 메시지에 문제가 있는 밝혀, 우리는 Bemani 라인의 젊은 항목 중 하나를 살펴 하 고 있습니다-사운드 Voltex (SDV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