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다운로드

나는 똑바로 제거 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 했다. 그것은 불가능 한 것 같습니다. 명확 하 게 그것은 저장 및 처리 시간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거기 밖으로 어떤 아이디어? o 고체 보호: AV 테스트 및 AV 비교와 같은 독립적 인 실험실에 따르면, 노 젓는 걸 무료는 트렌드 마이크로 또는 디펜더와 같은 업계의 선두 주자 만큼 날카로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틀림 없이 최고의 보호 당신이 없는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태그입니다. 물론, 똑바로 무료 바이러스 백신을 제공 하는 유일한 회사가 아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있다. 아마도 두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합리적인 검출 속도와 보호의 우수한 수준을 제공 하지만 시스템 자원에 꽤 무거운 AVG 안티 바이러스 무료입니다. 또한 avg 안티 바이러스를 실행 하는 데 필요한 AVG Zen을 설치 해야 합니다. AVG 사용자의 많은 메시지에 거 대 한 업-판매 제공에 대해 불평 하 고 있습니다. 10 월 2016 Avast는 AVG 회사를 인수 했지만 두 제품 모두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Avast vs AVG 비교 검토를 읽어보세요. 향상 된 네트워크 보안 Avast의 Wi-fi 검사기 기능은 사용자의 네트워크에 연결 된 라우터, Pc, 모바일 및 IoT 장치를 검사 하 고 발견 된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솔루션을 제공 하는 무료 기능으로, 향상 된 장치 식별을 위해 향상 되었습니다. 보안 취약점 및 이와 유사한 약점을 철저히 감지 합니다. 이 기능은 네트워크에서 발견 된 장치를 상세 지도에 표시 하 여 사용자가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 된 장치를 보다 쉽게 탐색 하 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Avast에서 시스템을 보호 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256 MB 이상의 RAM과 1.5 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이 필요한 PC입니다. 윈도우 10 PC가 있는 경우 (그것은 매우 가능성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갈 수 있을 거 야. 클라우드에서 분석을 위해 의심 스러운 파일을 자동으로 전송 하 고, 위협이 라면 모든 Avast 사용자에 게 치료법을 푸시합니다. Avast는 세계의 모든 컴퓨터 중 40% 인 4억 개 이상의 Pc를 보호 하는 세계 소비자 보안 리더입니다 (중국 외). 그건 실제로 똑바로 안티 바이러스 가장 인기 있는 보안 제품을 만든다. 필수 보호는 제품 이름 똑바로 무료 바이러스 백신에서 무료로 완전히 제공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은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가져왔다 똑바로 2019 2 월 업데이트 (빌드 17.9.2232)-온라인 추적의 어떤 형태를 중지 안티 트랙 프리미엄, 및 악용에 대 한 더 나은 보호를 위한 방지.

노 젓는 걸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총 보안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포괄적 인 보안 보호를 제공 하면서, 상대적으로 가볍고 효율적입니다. 브라우저에 추가 검색 속도를 느리게 하 고 스캔 일부 프리미엄 안티 바이러스 옵션으로 세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 하 고 효과적인 UI와 강력한 보안 기능은 무료 컴퓨터 보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똑바로 무료 바이러스 백신을 아주 좋은 선택 합니다. 노 젓는 걸 무료 안티 바이러스는 잠재적 인 위협 으로부터 자신의 시스템을 보호 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올인원 패키지를 나타냅니다. 앞서 언급 한 2019 업그레이드 덕분에,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장 기본적인 편의 시설 측면에서 매우 강력 합니다. 가상 데이터 분쇄기와 같은 유료 번들 내에 다른 옵션을 포함 하면 혜택에만 추가 됩니다. 이러한 편의 시설을 등록-무료 다운로드 및 성능 장애 결합 하면이 패키지가 유용성을 희생 하지 않고 민감한 정보를 보호 하기를 희망 하는 사람들에 게 가장 효과적인 옵션 중 하나라는 것이 분명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