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부품 다운로드

추적 부분을 시작 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모델 및 부품의 깎아 지 른 듯한 숫자와 함께, 그것은 체크 아웃 가치가 있다. 시작 하려면, 당신은 탐구 하 고 제공 하는 무료 모델을 통해 보고 하기 위해 다운로드를 선택 하는 머리를 해야 합니다. 다양 한 범주의 카테고리를 포함 하 여 아트에서 추상적, 문화적 유산, 역사, 인물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능 (다운로드 가능, 애니메이션, 직원 추천), 날짜 및 안전 등의 필터를 사용 하 여 검색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델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마우스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클릭 하면, 당신은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대화 형 모델로 더 나은 모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도 공유 하거나 친구 나 동료 들과 모델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무료 3D CAD 모델 목록에서의 마지막 선택은 Syncronia 및 AEC 데이터와의 유사성을 공유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트레이스 부품은 설계자, CAD 전문가 및 엔지니어가 본질적으로 부품을 추적 하도록 하는 설계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사이트는 설계, 제조 및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지원 하기 위해 수백 개의 공급 업체 카탈로그, 1억 CAD 모델 (3D 및 2D) 및 제품 데이터 시트를 제공 합니다. Syncronia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방법을 찾는 데 사용 하는 시행착오의 약간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가치가! STL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쉬운 과정입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 벤더는 고품질 리드를 생성 하 고 트레이스 파트로 매출을 증가 시킵니다. 우리는 쉽고 저렴 하 게! 당신은 디자이너 이며 3d 인쇄에 최적화 된 3D 모델을 판매 하 고 싶습니까? 종파 덕분에 당신은 당신의 파일 STL, OBJ, CAD 등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각 다운로드에 대해 PayPal을 통해 80%의 순 판매 가격 (VAT 제외)을 받게 됩니다. 종파는 은행 수수료를 지불 하는 데 사용 되는 수수료의 20%를 유지 합니다 (약 5%). 그리고 플랫폼의 기술적 유지와 관련 된 모든 비용: 호스팅, 대역폭, 회계, 이메일 통신, 번역 등 Martin Lansard는 Aniwaa의 CEO 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 본사를 둔 그는 회사의 전략과 성장을 감독 하면서 팀과 운영을 관리 합니다.

매우 체계적이 고 체계적인, 그는 회사 전체에 이러한 자질을 주입 해야 합니다. 마틴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EDHEC 비즈니스 스쿨과 로욜라 메리 마운트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 했습니다. 2008에서 그는 아일랜드에서 Google에 입사 하 여 2 년 후에 뉴욕으로 이주 하 여 회사의 마케팅 부서에 합류 했습니다. 기술 거 인에서 5 년 동안 일 한 후, 마틴은 Aniwaa에 게 풀 타임을 바치는 것을 선택 했습니다. 스케치에서 모델 다운로드를 시작 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렇게, 당신은 제공에 수많은 모델을 활용 하 고 심지어 자신의 3D 모델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일부 3D 설계자는 3D 모델을 무료로 공유 하기로 선택 하 고 있지만, Patreon과 같은 협업 플랫폼에서 재정 지원을 요청 합니다. 예를 들어, 디자이너 아구 스 틴 Flowalistik는 숭배에 무료로 자신의 3D 디자인을 제공 합니다, 싱이 버스, YouMagine 및 MyMiniFactory 하지만 Patreon에 대 한 지원을 추구 하 고 있습니다. 이름은 꽤 자명 하다, 오른쪽? STLFinder는 무료 STL 파일 및 3D 프린터 모델에 대 한 결과를 가져오고, 인터넷을 크롤링 3D 프린터 파일에 대 한 또 다른 검색 엔진입니다.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즐겨 찾는 3D 프린터 파일을 북마크 하는 계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 한 후 인덱스 된 수백만 개의 3D 프린터 모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3D 인쇄 STL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최고의 사이트의이 순위를 만든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표 아래의 우리의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500 CAD 제조업체에서 승인한 제품 카탈로그의 전체 내용이 제공 됩니다. 또한 다운로드 포털은 2D 스케치 검색 또는 기하학적 유사성 검색 GEOsearch와 같은 광범위 한 지능형 검색 기능을 제공 합니다. 더욱이,이 3D 파일 저장소는 플랫폼의 많은 토론 그룹에서 상호 작용 하는 매우 활동적인 커뮤니티를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