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트 다운로드

만약 당신이 돈을 다음이 게임을 신속 하 게 당신을 위해 끔찍한 차례 것 이다 누워 gobs 하지 않습니다. 큰 선수가 다른 플레이어를 습격 하 고 그것은 게임 플레이 불가능 합니다. 그들이 게임에 (서) 지갑 전사 라고 불리고 큰 주머니 길드를 항상 극복할 방법이 없다. 게임 플레이와 타임 라인은 waaaayyyy 밖으로 균형이 있습니다. 당신이 방패를 구입 하지 않는 이상 이상의 죽음에 약탈 되 고 이득에 대 한 보호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좋은 밖으로 시작 하 고 더 있어 다음 탐욕에서 은혜에서 떨어졌다. 이 것으로 성가시게 하지 말라. P.S.: 나는 다른 서버를 통해 약간 계정에서 최근까지 Beta에서 놀고 어떤 왕국 든 지에서 다르지 않다. 재생 하거나 멀리 갈 지불 합니다. 아주 재미 있고 세련 된 게임! 이틀 전에 연주를 시작 하 고 비 그만 재미 있었다. 그것은 모든 수준에서 의사 실시간 전략 게임 (둘 다 내부와 내 도시의 외부)와 그것의 100% 무료, 당신은 추천과 보석을 얻을 수 있어. 아니 광고도에서-애플 리 케이 션 구매, 그냥 순수한 재미! 우리와 함께 물 파에서 우리는 세계를 차지 합니다.

그것이 극단적으로 습 관성 이기 때문에 그러나 당신은 경고 된다!! 추천 코드를 입력:P, 우리는 함께 보너스를 받을 것 이다 012103190 리뷰가 게시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시간을 지 원하는 전술에 대 한 실제 게이머 있다면 그것을 시도 굉 장 응답 시간 놀라운 가치가 큰 돈 spenders 깡패 모두를 투자. 그들은 모두 공격. 플레이어 모든 수준. 그들은 그것이 불가능 하 게 성장과 재건 합니다. 그들은 재건에서 사람들을 계속 히트 타격 개를 보낼 수 있습니다. 건물 및 연구를 건설 하는 시간은 나쁘다.

당신은 큰 남자와 유지할 수 없는 돈이 없다면. 왜냐하면 그들은 모든 일 개월에 의해 돈을 spenders 몇 시간 안에 일을 빌드하는 낙 심 대부분 종료 됩니다. 당신이 없다면 100 게임에 지출 하는.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또한 영웅이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나 다시 돈 spenders 혜택을. 당신은 그들이 그것을 수준으로 전투를 해야 말. 그래, 그들은 아직 그들은 평균 플레이어는 치유에 대 한 시간을 기다려야 했다 돈을 인스턴트 치유 할 수 없어. 따라서 돈 spenders는 평균 선수 만큼 3 시간을 공격할 수 있다, 그래서 수준 그들의 영웅 빨리. 파 벌 전쟁은 다시 가장 큰 돈 spenders를 가진 도당만 이길 것 이다.

진짜로이 게임에 있는 공정한 놀이가 없다. 그것은 큰 돈을 spenders 작은 회원 왕 따입니다. 이것은 이제까지 제일 게임 이다! 이 게임은 전쟁의 게임 전쟁 게임에서 농담을 합니다. 누가 당신의 전투를 제어 하는 능력 없이 전쟁 게임을 하 고 싶어! 내가 진짜 싸움을 싸우고 내 군대를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이 게임은 사랑 해요! 아, 위대한 사람도, 이미 친구 들이 많이 만들어, 개발자, 항상 시간에 대응 제 정신이 없습니다. 훌륭한 게임, 아주 잘 했 어! 이것은 게임을 플레이 하 고 그들이 도움을 훨씬 더 나은 다음 Windows 스토어 인디 게임 컬렉션에 있는 GaMeLofT 번호 1 전략 게임을 지원 합니다! 윈도우 스토어 가상 배틀 컬렉션에서 3 번호 전략 게임! 2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상위 5 개 가장 인기 있는 전략 게임! 전쟁의 폭풍우는 왕국 건물 전쟁 게임에 순간 전략 전투를 가져온다. 그것은 도시와 세계 지도에 서사시 실시간 전쟁에서 빠르게 진행 전투를 제공 하는 재미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 플레이와 전략, 예상치 못한 방법! 주의, 군벌! 혹시 고안 된 가장 장엄한 MMORTS 경험에서 경쟁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가지고 있습니까? 마법과 정복의 세계에서 제국을 구축, 무적의 거점에 도시를 개발, 거 대 한 지도에 걸쳐 원수를 전투에 전설적인 영웅을 소환, 전세계 선수 수백만에 대 한 기질을 테스트! 당신의 파 벌을 선택 하 여 라이벌을 지배 하 고 세계가 본 적이 있는 강한 통치자가 될! 특징 ★ 도시와 아름 다운 세계지도에서 모두 실시간 전략을 전투! ★ 네 개의 고 대 파 벌 중 하나를 선택, 광대 한 세계지도에서 라이벌을 정복 궁극적인 승리로 파 벌을 리드! ★ 제국을 강화 하 고 원수를 약화 시키기 위해 전쟁 지 대와 귀중 한 자원 토지의 제어를 위한 전투! ★ 세계의 가장 강력한 통치자가 될 수 있는 경쟁자를 정복 하 고 지배 글로벌 길드를 형성 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 가입 하세요! ★ 놀이, 채팅 및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와 함께 마술, 미스터리와 모험의 세계에서 친목! ★ 권력, 명예, 부와 영광을 위한 리더에서 경쟁! 참고! 네트워크 연결 및 windows 8.1/windows Phone 8.1 이상 재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