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다운로드 처벌 사례

11 월 15 일 ~ 4 월 15 일 겨울 타이어를 의무적으로. M + S 타이어는 차량의 드라이브 차축에 의무적입니다 > 3.5 t gvw. 그것은 12 월 1 일과 4 월 1 일 사이에 4 개월 동안 겨울 타이어를 사용 하는 의무입니다. 지역 총재 결정 겨울 타이어 규정을 시행 하 고 필요한 공지 사항을 평균 지역 온도에 따라 확인 여부. 그것은 트럭, 트랙터 및 버스의 드라이브 차축에, 그리고 경 트럭, minibuses 및 차의 모든 차축에 겨울 타이어를 적합 하기 위하여 의무적 이다. 도로에 대체 될 어떤 타이어 든 지 겨울 타이어로 대체 되어야 한다. 의무적인 기간 안에, 겨울 타이어는 측 벽에 (M + S) 상징 또는 눈송이 상징 또는 둘 다 품을 것 이다. retreaded 타이어의 디 딤 판 깊이 그리고 본은 어깨에 (M + S) 상징을 품 더라도 겨울 타이어에 따라야 한다. 겨울 타이어에는 트럭, 트랙터 및 버스를 위한 min. 4mm 및 경 트럭, minibor 및 차를 위한 1.6 mm의 보 행 깊이가 있어야 한다. 겨울에는 겨울의도로 조건에 따라 11 월 1 일 ~ 3 월 31 일까 “겨울 키트”로 표시 됩니다. M + S 타이어는 차량의 드라이브 차축에 의무적 이다 > 3.5 분.

6 mm 트 레드 깊이와 함께 t gvw. 11 월 1 일에서 4 월 15 일 겨울 타이어를 의무적으로. 당신이 따르지 않는 경우 금지와 무거운 벌금을 운전의 위험 (€35에 €5000). 트럭 > 3.5 t gpvw는 최소 1 개의 드라이브 차축에 m + S 타이어로 갖춰 져야 합니다 6mm (바이어스)와 5mm (레이디얼)의 최소 보 행 깊이. 겨울 타이어는 버스 (카테고리 M2, M3) 11 월 1 일에서 3 월 15에 대 한 의무입니다. 인수는 사형을 저지르고 사람에 대 한 억지 력 이다 형벌에 대해 가장 고집 신화 중 하나입니다. 유엔과 수많은 학계에 의해 글로벌 연구를 반복적으로 사실이 표시 됩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사실 미국에서, 예를 들어, 사형-텍사스와 같은 상태를 사용 하 여 사형 제도가 어디 폐지 되었습니다 미국 보다 훨씬 높은 살인 율을가지고 있는 “억지 력 효과”에 대 한 믿음을 광장 어렵다.

11 월 15 일 4 월 15 일에는 8 석 이상의 차량과 차량에 대 한 의무적으로 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3.5 t gvw: 스노우 체인은 눈 및/또는 얼음으로 덮여도로에만 허용. 서로 다른 교통 표지판 가능. 3 개 이상의 차축과 차량의 최소 2 개의 드라이브 바퀴에 교통 표지판으로 표시 하는 경우 스노우 체인이 의무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