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다운로드 한글 깨짐

“인터넷 사람들을 위해, 아니 이익,” 그 드라이브의 모토는 파이어 폭스 크리에이터 모질라, 하지만 게임에서 인기 있는 브라우저를 계속 많은 시간, 노력, 그리고 네, 돈이 걸립니다. 그 이유는 조직이 업데이 트와 함께 자사의 제공에 광고를 작업에서 다른 찔 러 하는 데, 파이어 폭스 60의 일환으로이 달 살아가 고 강요 될 예정의 일부로 포함 되고있다. 이것은 Mozilla가 새로운 탭에 광고를 포함 한 첫번째로이 지 않는다. 그것은 마지막으로 2014에서 그것에 균열이 있었지만, 다음 해 노력 버림 받 았 어. “광고는 파이어 폭스에서 좋은 사업이 될 수 있지만, 우리가 사용자를 위한 핵심 경험에 초점을 원하는이 시간에 우리에 게 맞는 사업이 아니다” 모질라는 수명이 짧은 실험의 끝에 선언 했다. 업데이트 설정을 변경 하려면 Firefox의 고급 패널-접근성, 브라우징, 네트워크, 업데이트 및 기타 고급 설정을 참조 하십시오. 하지만 CEO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실험은 파이어 폭스가 사용자에 게 자신의 사생활을 위태롭게 하지 않고 가치를 제공 하는 맞춤 후원 콘텐츠 “를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이야기를 숨길 수 있고, 당신이 Firefox의 후원 된 내용에 진짜로 안락한 경우에,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무능 하 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올해는 이미 혼란, 왜 당신의 삶에 새로운 조직을 추가 하지 보고 시작 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시계-또는 과거 마감 시간에 일 때 Firefox 적당 브라우저가 추가 하는 무슨을 달성할 수 있는지 깜짝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다소) 보편적인 유용성의 순서로, 여기에 최고의 생산성을 추가-Firefox 용 기능, 그리고 왜 우리는 이러한 기능을 끝내 생각 합니다. 사용자가 Firefox에서 새 탭을 열면 광고가 맞춤 스폰서 링크로 표시 됩니다. 베타 버전의 사용자는 이미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축! 당신은 파이어 폭스의 최신 버전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속도와 프라이버시에 (서) 최신을 위해 당신의 Firefox을 업데이트 한다. 반복 횟수가 낮으면 암호 관리자가 공격자에 게 취약 해질 수 있습니다. 현대 gpu의 도움으로, 간단한 마스터 비밀 번호는 짐승-강제 공격의 도움으로 적은 분의 시간에 금이 수 있습니다. 주된 암호 특징은 Firefox 브라우저 및 천둥 새 우편물 클라이언트에서 출석 한다. 사용자가 저장 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보호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부전승으로, Firefox는 자동 업데이트 하기 위하여 놓인 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수동 갱신을 할 수 있다. 여기 방법: 안 드 로이드 용 파이어 폭스는 이제 독점적으로 webextension API를 사용 하 여 빌드된 확장을 지원 하며 지원 되지 않는 레거시 확장은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확장 기능을 빠르고 더 안전 하 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irefox의 여분의 새 탭 페이지는 인상적 이며, 확실히 생산성의 방법으로 많은 추가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tarthq는 새 탭 페이지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염두에 디자인 된 유용한 쇄신을 제공 하 여 변경 합니다. 일단 통합, 당신은 탭을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귀하의 상위 웹사이트에서 뿐만 아니라 Gmail 및 Dropbox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검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때 뭔가를 찾고 있어 당신은 아무 생각이 어디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파이어 폭스 웹 브라우저에서 마스터 암호를 설정 후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생각 하는 만큼 안전 아니에요.

지난해 모질라 파이어 폭스의 형태로 자신의 브라우저의 주요 분해 않았다 퀀텀. 그러나 비영리는 9 년간 그들의 ` 아주 빠른 ` 웹 브라우저에서 존재 하는 안전 구멍을 고치기 위하여 잊었다. 당신은 파이어 폭스 메뉴가 너무 어지러워, 특히 구글 크롬과 같은 더 미니 멀 옵션에 비해 찾을 수 있습니까? UI를 지우개 이러한 도구 모음 산만 정복을 도울 수 있습니다. 편리한 추가 기능을 사용 하면 필요한 항목만 있을 때까지 인터페이스에서 막대, 아이콘 및 도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xmarks는 근본적으로 모든 당신의 책갈피 및 탭을 보편 만든다. 이 부가 기능을 사용 하 여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탭 컬렉션과 웹사이트 북마크를 저장 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나 컴퓨터에서 Firefox에 저장 한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